[로스트아크/로아] 4주년 축제 이벤트 시작 (쿠폰 포함)

 

 

 

안녕하세요 쿠나쿠입니다.

로스트아크가 어느덧 4년이라는 역사를 가진 게임이 되었습니다. 유저들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게임답게 이번 4주년 이벤트 역시 다양한 혜택이 많은데요, 아래 내용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4주년 축제 이벤트

 

 

 

오픈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년이라는 시간이 되었다는 게 참 신기합니다. 매 주년 이벤트마다 다양한 보상을 퍼줬던 로아답게 이번 4주년 이벤트도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기념 축하 선물! (쿠폰)

 

 

4주년 기념 축하 선물과 고딕 아바타
고딕 아바타 패키지
더 위쳐 콜라보 모코코 아바타

 

 

유저 공모전을 통해 만들어진 아바타와 벽지, 머리띠,  거기에 더해 고딕 아바타 패키지와 더 위쳐 콜라보 이벤트를 한 기념으로 나온 모코코 아바타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걸 보면 참 로스트아크는 유저들에게 보상을 아낌없이 퍼주는 것 같네요. 해당 쿠폰을 홈페이지나 게임 내에서 입력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특별 출석 이벤트!

 

특별한 출석 이벤트

 

 

4주년 출석 이벤트는 평소와 달리 다양한 카드팩, 강화재료, 페온 등을 주는 특별한 출석 이벤트입니다. 게다가 20회를 출석하면 귀여운 카이슈테르 탈 것까지 주니 꼭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유저 공모전으로 만들어진 카이슈테르 탈 것

 

 

 

 

 

3. 도전 출근왕!

 

 

도전 출근왕! 이벤트
진저 브레드 아바타

 

 

 

 

기존 유저분들에게는 익숙한 출근왕 이벤트입니다. 강화재료, 페온, 기간제 버프, 실링, 외형 변경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50회 개근할 경우 아바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의 출근왕 이벤트들에서는 다양한 동물 아바타를 줬었는데요, 이번에는 참 귀여운 쿠키 아바타를 선물로 줍니다.

 

 

 

 

 

4. 추억의 촛불 밝히기!

 

 

추억의 촛불 밝히기 이벤트
그리운 편지 확인하기

 

 

 

 

추억의 촛불 밝히기 이벤트입니다. 접속과 접속 시간, 일일 숙제를 달성하면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조각으로 편지를 열어서 보상을 획득하는 형식입니다. 그리움의 편지를 20개 확인하면 아래의 귀여운 비아키스 펫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키스 펫 선택 상자

 

 

 

 

 

5. 기원의 섬

 

 

4주년 기념 기원의 섬
4주년 기념 주화 획득 방법

 

 

 

 

마지막으로 기원의 섬입니다. 게임 내에서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 일일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4주년 기념주화 얻을 수 있고 이 섬에서 열리는 캘린더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많은 주화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보상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4주년 기념 주화 보상
기원의 향수
기원의 향수로 열 수 있는 실링 조개

 

 

 

 

 

마치며

 

 

 

 

여기까지가 로스트아크 4주년 이벤트의 핵심 내용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각종 아바타와 펫, 강화재료, 카드팩,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네요. 한 동안 현생을 살아가느라 게임을 즐기지 못했었는데 이번 4주년 이벤트를 계기로 저도 조금씩 다시 시작해봐야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